Fact News

'2018/12/12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트롬스타일러

트롬스타일러

카테고리 없음

오늘은 의류관리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트롬스타일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. 매번 세탁소에 맡기기가 어려운 의류라면 트롬스타일러로 굉장히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. 단순히 트롬스타일러안에 옷을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살균과 세척, 다림질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. 


트롬스타일러 말고도 다른 의류 관리 제품도 요즘 인기가 많아요.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거의 비슷하다고는 하는데 한번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알아볼게요. 


트롬스타일러 강점


가격이 비싼 옷이라면 관리가 더 특별하게 되죠. 그렇다고 매번 세탁소에 맡기기도 그렇고 그냥 걸어두자니 마음이 쓰여버리기도 해요. 세탁소 비용도 생각보다 만만차기 않잖아요. 특히 가격대가 나가는 코트나 자켓 종류라면 더욱 부담스럽게 되죠.


이럴 때 트롬스타일러를 이용하면 의류에 손상을 막고 살균까지 가능해져서 정말 여자들에게는 로망과도 같은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. 음식냄새에 찌들어버린 옷이라면 트롬스타일러에 넣어놓고 딱 30분만 놔두면 뽀송뽀송하게 유지됩니다.


세탁기에 돌려버리면 물이 빠져버리거나 옷감이 늘어나게 되버리는 옷들도 많은데요. 이런 의류들도 굉장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죠. 요즘 미세먼지로 고민도 많은데 이런 걱정도 저 멀리 날려버릴 수 있어요.


트롬스타일러 비교

다만 트롬스타일러가격은 무시 못할 수준이라는 함정이 있어요. 그래서 구입하려고 해도 과연 이게 정말 필요한 제품일까 고민하게 되죠. 그래도 막상 한번 써보면 사길 잘 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다고 해요.


장점이 많은 만큼 주의해야 할 점도 있어요. 가죽이나 모피로 된 제품은 조금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. 생각보다 스팀이 강력해서 너무 연약한 옷감은 손상을 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. 그런 점은 조심해야겠습니다. 그리고 생각보다 소음도 있는 편이죠.


그리고 정말 세탁소처럼 클리닝을 원하는 분이라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. 그 정도로 세탁이 되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옷의 관리 정도로 생각하셔야 합니다. 더구나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아직 고민이 많이 되는 제품이기도 해요. 오늘은 트롬스타일러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